국내 맛집/한번 쯤 가본 맛집

잠실 | 잠실롯데백화점 매장, 킴스델리마켓 점심 방문기

푸우우우딩 2024. 8. 3. 23:46


오랜만에 대리님들과
베이글 맛집 탐방에 나섰다..

사실 오픈만을 기다렸던 곳..
송리단길에도 있는 킴스델리마켓이다.

송리단길 킴스델리마켓이..
갈때마다 사정상 오픈을 안한다는
메시지가 있어..
드디어 .. 잠실 롯데백화점과
롯데월드 사이 오픈한 틈을 타..
방문했다..
(정식오픈은 아닌듯하다)

킴스델리마켓
잠실 팝업매장?에 방문하게 되었다..


타라~
바로 이곳..
일단 예쁘다.


그리고.. 허헛..

아메리카노 1잔
Free 이벤트 중

오늘 퇴근길에 보니..
지워져있던데..
단발성 이벤트였나보다..

ㅜㅜ
한번 더 가려고 했는데
아쉽다.


자리는 많았으나,
점심시간에 금세 차버렸다..
2인석 2개
4인석 3개
6인석 3개
정도였던 것 같고..

웨이팅이 있었다.
우린 운좋게 착석!💕


베이글이 한 가득!!
그래그래
바로 저 모양!


베스트!!

시그니쳐
토마토 바질 페스토
6,800

가격은..꽤나..
먹을땐 몰랐다!!

스타벅스에서 파는
바질토마토베이글과
맛이 똑같다.


자연스럽게 단호박도 Get
딱보면, 주문 안할수가 없는 비쥬얼.


요렇게 샌드위치도
많았고
..

발라먹을 수 있는
다양한 크림치즈가
있었다!

무화과도 있었다!


커피는 베이글/샌드위치
하나당 한잔 무료 이벤트 중이라,
(지금은 아닐듯..)

베이글과 샌드위치만
주문했다!!


이 외에도 많은 베이글이
있으니, 마구마구
담아보시라
.
.
.


우리는 스프를 추가해보았다.

샌프란시스코
클램차우더 스프
12,900

냠! 이건 모두가 먹고 싶어했다.
코스트코 스프 생각나는데..


스위트펌킨
7,200

단호박 크림치즈의 맛이
너무 담백하고 맛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다.


클램차우더 수프는
어니언, 포테이토, 조갯살의 만남

단순한 것 같기도 하면서도..
너무 맛있다.
뜨거워서 더 맛있다.


사람이 3명이라
4등분해서 먹었다.


이것은..

스파이스 송파 Style
12,300

떡갈비와 매운 김치마요 소스..
생각보다 매콤하고 맛있었다.
가격은.. 조금 사악했으나 맛있네


오랜만에,
베이글 먹방.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라서
즐거웠다.


참참.
여기 W카드 10% 할인도
된다는 점.

참고바란다.